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아그라 인도음식점 솔직 후기

by 똑똑박사에디 2022. 1. 7.
반응형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맛집 중 하나인 인도 음식점 아그라 김포점에 내 돈 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은 규모가 커서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를 많이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중 롯데몰에 갈 때마다 지나가면서 보면 사람들이 제법 꽉 차있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생각하고 있었던 인도 음식점 아그라에 지난주에 다녀왔습니다.

 

김포공항 아그라 인테리어 사진
김포공항 아그라 인테리어

 

사진처럼 어두운 분위기의 상당히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눈이 휘둥그레 지더라고요. 사람들이 많아서 조금 북적북적하긴하지만 분위기 내시기에도 부족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주차

김포공항 롯데몰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요금은 30분당 1,000원이고, 일일주차요금은 25,000원입니다.

아그라에서 식사 하신 후 꼭 주차 등록받으셔서 할인받으세요.

(롯데몰은 김포공항과 붙어있어서 주차비가 다른 쇼핑몰보다 다소 비싼 편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0:3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연중무휴)

 

메뉴 추천

개별 메뉴로 주문하셔도 괜찮지만, 두 분 이상 가셨을 경우에는 프리미엄 세트로 주문하시는 걸 추천해드립니다. 가격비교를 해봤는데, 많이 저렴하더라고요. 그리고 프리미엄 세트를 주문 시 라씨(음료), 난, 라이스를 무제한으로 리필해주는데 이 라씨와 난이 정말 맛있어요. 꼭 프리미엄 세트 주문하셔서 무제한 리필받으시길 추천해드려요.

 

저희는 어른 2명, 아이 2명이가서 3인 세트를 주문해야 할지 4인 세트를 주문해야 할지 직원분께 여쭤보니 '커플세트+키즈 카레 메뉴 2개' 혹은 '트리플 세트+키즈 메뉴 1개'를 추천해주셨습니다. 저희는 ' 커플세트+키즈 카레 메뉴 2개'를 주문해서 먹었고 모두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참고로 많이 드시는 분들이라도 인원수 이상으로는 시키시지 않으시길 추천해드려요. 라씨와 난이 정말 맛있어서 자꾸 추가를 하게 되는데, 양을 많이 시키시면 절대 다 먹을 수 없습니다.

 

프리미엄 커플 세트

아그라 프리미엄 커플 세트 사진
아그라 프리미엄 커플세트

1. 망고 &포도 스노윙 브레드

플랫브레드에 야채와 망고, 포도가 올려져 있어서 브레드로 과일과 야채를 감싼 후 소스에 찍어서 먹는 메뉴입니다. 또띠아로 만든 피자 같기도 해서 야채를 잘 먹지 않는 아이들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소스가 드라이아이스가 들어있는 통 안에 들어간 채로 나오는데, 맛뿐이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있었습니다.

 

 

2. 탄두리 윙

탄두리 윙이 8피스 나옵니다. 직원분이 접시 아래 지푸라기(?)에 불을 붙여주고 불이 다 꺼진 후에 드시라는 말을 남기시고 퇴장하십니다. 불이 제법 오래지난후에 꺼지고, 역시 어두운 매장에서 불쑈(?)를 보고 있자니 고급 레스토랑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탄두리 윙과 함께 나온 크리미 한 소스를 맛있게 찍어먹었습니다. 

 

3. 커리 2종 + 갈릭 난

커리는 버터와 닭고기가 들어간 버터커리 하나와 새우와 시금치가 들어간 그린커리 하나를 시켰습니다. 그린커리가 먹어보고 싶어서 도전을 해봤는데, 초딩입맛인 제 입에는 역시 버터커리였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날아다니는 동남아 쌀로 지어진 밥도 두 공기 나오는데, 화덕에 구워진 난이 너무 맛있어서 밥은 얼마 먹지 못했습니다. 난이 정말 맛있으니 드시고 꼭 리필해서 드세요. 특히 갈릭난 강추합니다. 마늘이 바삭하게 구워져서 아이들도 잘 먹어요.

 

4. 라씨

플레인과 블루베리를 골고루 시켰는데, 4명 모두 플레인이 더 맛있었다는 의견이었습니다. 새콤한 라씨가 또 생각나서 군침이 도네요. 음식나오기 전에 라씨 너무 많이 드시면 배불러서 음식을 드실 수 없어요. 천천히 드시고, 배가 남으시면 마지막에 리필해서 드세요.

 

 

지금까지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김포공항 롯데몰 인도 음식점 아그라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저는 아무래도 새콤한 라씨가 또 생각나서 조만간 또 한번 갈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