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가성비 와인 / 이마트 와인장터 정보

by 똑똑박사에디 2021. 9. 28.
반응형

이마트 와인 추천 / 가성비 와인 / 이마트 와인장터 정보

 


주말에 장을 보러 가족들과 함께 일산 이마트를 방문했어요.
이것저것 필요한 식료품들을 담고, 와인코너에 뭐 세일하는 거 없나 어슬렁 거렸죠.

그때 제 눈에 띈 '담을수록 이득' 전단지가 와인코너에서 보이더라고요.

 

 


몇 병 담아야겠다는 마음에 이것저것 둘러보다 보니
저희 남편의 최애 데일리 와인인 롱반이 행사중인걸 발견했어요.

 

이마트 담을수록 이득 와인행사



롱반 진판델은 평소에 집 근처 와인 아웃렛에서 15000원 주고 가성비 좋다며 즐겨먹던 와인이었는데,


이마트 롱반 가격

 


행사가로 2병 이상 구매 시 한 병에 12800원, 3병 이상 구매시 한병에 9900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행사 중이어서 안 담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미 많이들 아시고 사가신 것 같았어요.
저희가 그날 마지막 남은 진판델 3병을 카트에 넣었어요.

참고로 롱반 샤도네이는 아직 많이 남아있었으니 필요하신 분들 일산 이마트로 달려가세요.

샤도네이도 똑같이 3병 이상 구매 시 병당 9900원에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그 외에도 할인가에 판매하는 와인들이 많이 있어서 여러 병 집어왔어요.

 

 

와인구매리스트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가성비 와인 CARE와 저의 최애 뉴질랜드 쇼블인 Matua 도 착한 가격에 있어서 데리고 왔어요. 나머진 남편이 먹어보고 싶다고 골랐답니다. ㅎㅎ

와인 리뷰들은 하나씩 차근차근 마셔보며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마트 와인장터



지금 하는 행사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이마트 와인장터 행사는 아니고,
2021년 이마트 와인장터 행사는 10월 14일 (목)부터 10월 20일 (수)까지 예정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0 이마트 와인장터

 


괜찮은 와인은 초반 3일 안에 물량이 전부 다 빠진다고 하니
날짜 체크해놓으셨다가 와인장터 오픈하면 달려가셔서 착한 가격에 맛있는 와인들 득템해 오시길 바라요.


와인 애호가들에겐 유명한 큰 와인 할인 행사라고 하니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