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자연드림

자연드림 미니찹쌀약과 유기농 간식 추천

by 똑똑박사에디 2021. 9. 17.
반응형

오늘은 자연드림의 미니찹쌀약과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자연드림 미니찹쌀약과



자연드림 조합원 대상 15만원 이상 구매 시 심층수로 만든 추석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어 참여해서 받았습니다.

 

자연드림 추석 이벤트



어릴때부터 약과를 너무 좋아해서
명절만 되면 차례상에 올라갔던 약과는 할머니가 전부 저 먹으라고 챙겨주시던 기억이 있습니다.

달달하고 쫄깃한 약과가 어찌나 맛있던지..
야금야금 잘라서 입에 쏙쏙 넣다보면 한자리에서 2-3개는 거뜬히 먹었었어요.
성인이 되고 약과 칼로리를 보고 깜짝 놀랐네요.

옛 추억이 있어서 그런지 명절만되면 약과가 한번씩 생각나네요.

 

 

자연드림 미니찹쌀약과
100g (12개)
일반가: 3650원
조합원가: 2410원


자연드림 미니찹쌀약과는 우리밀에 깊은바다소금을 넣어 반죽하고, 자연드림 압축 유채유로 튀기고,
수돗물이 아닌 심층수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물까지 좋은 물을 썼다고 하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자연드림 약과 원재료명

 

원재료는 전부 국산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었네요.


평소에 사먹는 군것질의 뒷면의 이름도 모르는 원재료들을 보다가 자연드림 재품의 원재료명을 읽기만해도 정말 건강해 지는 느낌이랍니다.

저는 자연드림 조합원이 된 후부터 가공식품을 살때는 꼭 원재료명을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는데,
그러다보니 일반 과자나 라면을 잘 못사먹겠더라구요.
특히 아이들을 먹일때는 꼭 자연드림에서 사 먹인답니다.

봉투를 열어보았습니다.

 

약과반 공기반


잉? 공기반 약과반이네요 ㅎㅎㅎㅎ


몇개가 들어있는지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총 12개가 들어있습니다.

제 엄지손가락이랑 비교했을때 이정도 사이즈 입니다.

 

약과 사이즈


일반 약과랑 비교하면..... 최소 3-4개는 먹어야 약과 하나정도 먹는 양일듯 합니다.

한번 먹어봤습니다.

원래 약과가 이렇게 단맛이 적었던가요?
엄청 달달했던 기억이 있는데, 단맛이 훨씬 줄어든 약과에요.
집에서 건강하게 만든것 같은 느낌이랄까?

너무 달지 않아서 어른입맛에는 참 맛있네요.
하지만 무한대로 들어갈것같아요.

평소에 젤리나 사탕을 많이 먹지 않는 저희집 7살아이랑 엄청 맛있게 먹었습니다.
자극적인 군것질 많이 하는 아이들은 달지 않다고 할수 있을거같아요.


하지만 저는 아이랑 한 자리에서 12개 순삭했습니다.
12개라니 엄청 많은 것 같지만, 둘이 약과 한두개 먹은 기분입니다.

약과가 드시고 싶으신데 건강도 챙기고 싶으신분들께 자연드림 약과를 추천합니다.


하나하나 드시다보면 금방 빈 봉투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