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자연드림

자연드림 추천 감자랑 오징어 만두 (건강한 만두)

by 똑똑박사에디 2021. 10. 1.
반응형

자연드림 추천 감자랑 오징어 만두 / 건강한 만두


오늘 추천해드릴 제품은 자연드림의 감자랑 오징어 만두입니다.

 

 

자연드림 감자랑오징어만두

 

감자랑오징어만두

300g
일반가: 7100원
조합원가: 4840원

 

 


저희 집에는 만두 귀신들이 삽니다.
그래서 마트에 파는 냉동만두는 종류별로 다 먹어본 것 같아요.

마트에서 파는 만두들은 먹을 때는 입에서 참 즐겁고 맛있는데,
먹고 난 후에는 속이 불편하더라고요.
소화도 잘 안돼서 트림이 계속 나오고, 뱃속에선 부글부글 가스가 차고...

그런 제가 걱정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만두가 바로 자연드림 만두예요.
정말 신기하게도 다른 만두랑은 다르게 자연드림 만두를 먹으면 트림도 안 올라오고 배도 편해요.

몇 번 이런 경험을 한 후로 만두가 먹고 싶을 땐 자연드림을 찾아요.

만두 봉지 속


속 안에는 이렇게 만두가 들어있습니다.

작은 사이즈의 만두가 10개 들어있어요.

만두 10개



손에 들었을 때 사이즈는 이 정도,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예요.
길거리에서 파는 왕만두 사이즈 생각하시면 안돼요.

 


조리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연드림 만두 조리방법



찐만두를 해 먹거나 만둣국에 넣어 먹는 방법이 있는데, 저는 주로 쪄서 먹고 있어요.
이 만두는 쩌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고요.

물이 팔팔 끓을 때부터 7-8분 정도 쪄주시면 속까지 맛있게 익어요.

다 익은 만두



감자전분이 들어가서 만두가 다 익으면 이렇게 피가 투명해집니다.
이 만두는 피가 정말 맛있어요.
얇고 쫀득쫀득

 



한번 드시면 일만 밀가루 피 만두가 얼마나 푸석푸석한지 아시게 될 거예요.

젓가락이 푹 들어가는 만두



젓가락으로 이렇게 콕 찔렀을 때
막힘없이 부드럽게 잘 들어간다면 다 익은 거예요.

제가 한 입 먹어보겠습니다.

감자랑오징어만두 속



만두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징어의 쫄깃함과 김치의 아삭함과 매콤함이 잘 어우러져 식감도 훌륭하고 맛도 좋아요.
이 만두의 매력은 쫄깃함이라고 생각합니다.
쫄깃쫄깃 아삭아삭...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자연드림에서 만드는 만두는 종류가 여러 가지 있어요.
군만두, 왕만두, 잡채만두, 고기만두, 김치만두, 교자만두 등등

저는 대부분의 만두를 다 먹어보았는데, 그중 베스트는 오늘 소개해드리는 감자랑 오징어 만두예요.
처음에는 양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싼가 했는데, 결국은 제일 맛있어서 계속 이 만두를 사게 되더라고요.


성분은 얼마나 착하게요.

감자랑오징어만두 성분표



국내산 무항생제 돈육과 국산 오징어를 베이스로 글루텐까지 우리밀을 사용해서 그런지 먹고 나면 정말 확연히 달라요.
만두피에도 감자전분이 들어가서 정말 쫄깃쫄깃 맛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순간에도 만두가 또 생각나네요.
조만간 감자랑오징어만두 털러 자연드림 한번 더 방문해야겠어요.ㅎㅎㅎ




내가 먹고 내가 맛있어서 올리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