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토끼정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똑똑박사에디 2022. 2. 17.
반응형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맛집인 토끼정의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에 갈 때마다 토끼정은 줄이 길어서 다음에 가봐야지 하고 다른 식당을 찾아가곤 했었는데, 이날은 어쩐 일인지 줄 서있는 사람이 없어서 토끼정에 들어갔습니다. 맛집이라는 소문이 나있고, 줄도 늘 길었어서 기대를 많이 하고 들어갔지요.

 

매장 위치

롯데몰 김포공항점 MF층에 위치하고 있고, ABC 마트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표 메뉴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12,500원

파스타 토끼밥상 34,800원

반반구이 토끼밥상 37,800원

철판 큐브 스테이크 정식 17,800원

토끼정 카레 9,300원

 

 

추천 메뉴

토끼밥상 2인 메뉴를 추천합니다. 세트 메뉴이며 파스타와 카레, 카츠와 사이드디쉬가 나오며 각 메뉴는 선택 가능합니다. 1000원을 추가하면 치즈카츠로 변경도 가능하며, 카레 메뉴는 3가지 맛 카레 중에 고르고 파스타도 5가지 메뉴 중에 골라서 주문 가능해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다 먹고 나오면서 안 사실인데, 대부분의 테이블이 토끼밥상 메뉴를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저희는 먹고 싶은 메뉴 몇 가지가 토끼밥상에 포함되지 않아서 개별 메뉴로 주문을 했는데, 다음에 간다면 토끼밥상 메뉴를 주문할 것 같습니다.

 

솔직 후기

저희는 어른 둘, 아이 둘이 토끼정 크림 카레 우동, 철판 큐브 스테이크 정식, 치즈카츠 추가, 산더미 양배추 샐러드 추가, 간장닭튀김 추가하여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카레 우동을 먹고 싶다 하여 크림 카레우동을 주문해줬는데 처음엔 너무 맛있게 먹다가 뒤에 가서는 느끼하다고 많이 남겨서 어른들이 먹느라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토끼정 크림카레우동

가장 기대했던 메뉴입니다. 카레우동 위에 크림이 정말 잔뜩 올라가서 케익같아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일단 비주얼에서 50점 먹고 들어갑니다. 안쪽에서 카레를 살짝 꺼내서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첫맛은 카레의 향과 크림의 맛이 어우러져 색다른 맛을 냅니다. 우와 정말 맛있다 하며 신나서 아이들이 막 퍼먹다가 반쯤 먹었을 때 "엄마, 너무 느끼해" 하고 수저를 내려놓았습니다.

 

느끼한 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조금 힘드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기름의 느끼함은 좋아하지 않고, 치즈의 느끼함은 좋아하는 사람인데 첫 입은 아주 맛있게 먹었고 3-4번 먹다 보니 솔직히 물리더라고요.

 

저희가 아이들이 있어서 직원분이 크림 카레 우동의 매운맛을 빼주신다고 하셨는데, 아마 그래서 더 느끼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매콤한 맛만 추가된다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셔서 카레우동시키시는 분들은 매운맛 뺀 일반 카레우동 주문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토끼정 큐브스테이크 정식과 간장 닭튀김
큐브스테이크 정식과 간장 닭튀김

 

철판 큐브 스테이크 정식

정석 큐브 스테이크 맛입니다. 고기도 부드럽고, 야채도 맛있게 익었습니다. 여기도 매콤한 소스가 들어가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찍어먹을 수 있게 따로 주셨습니다. 매콤한 소스를 찍지 않더라도 맛있네요.

 

 

 

간장 닭튀김

빵가루 튀김이 위에 뿌려져 있는 간장닭튀김입니다. 닭튀김의 튀김옷은 두껍지 않고, 빵가루 튀김이 튀김옷을 대신하고 있습니다. 후추의 매콤한 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먹기엔 맵습니다. 토끼정의 느끼한 음식의 맛들을 달래는데 아주 좋습니다.

 

토끼정 치즈카츠와 산더미 양배추 샐러드
치즈카츠와 산더미 양배추 샐러드

 

치즈카츠

치즈카츠를 추가했습니다. 잘라진 채로 4쪽이 나오고 뽀얀 치즈가 자태를 뽐냅니다. 방금 튀긴 뜨끈뜨끈한 치즈카츠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지요. 네, 합격입니다. 바삭하고, 너무 두껍지 않은 튀김옷에 치즈가 줄줄 흘러내릴 만큼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산더미 양배추 샐러드

치즈카츠를 시키면 양배추 샐러드가 기본으로 나온다는 걸 모르고 양배추 샐러드가 너무 먹고 싶어서 하나 주문했습니다. 정말 어마 무시한 양의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양배추 샐러드도 또 나왔어요. 샐러드가 이렇게 많아서 어떻게 다 먹나 생각했지만 다 먹고 나왔습니다. 양배추 샐러드가 정말 맛있어요. 소스도 맛있고, 양배추 굵기도 딱이네요. 밥 대신 양배추 샐러드를 먹어서 밥을 추가 안 했네요. 토끼정 가신 분들은 양배추 샐러드 꼭 드셔 보세요.

 

재 방문의사

아이들 없이 가서 매콤한 메뉴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남편이랑 둘이 가서 토끼세트 한번 시켜먹어 봐야겠어요.

 


 

오늘은 내돈주고 내가 사 먹은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토끼정의 솔직 후기를 준비해봤습니다. 롯데몰에서 약속을 잡고, 맛집을 열심히 검색하고 계실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아그라 인도음식점 솔직 후기

오늘은 김포공항 롯데몰의 맛집 중 하나인 인도 음식점 아그라 김포점에 내 돈 주고 다녀온 솔직 후기를 준비했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은 규모가 커서 맛있는 음식점과 카페를 많이 찾아볼 수

mandugon.tistory.com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 맛집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 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샐러드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다녀왔어요. 크리스피 프레시는 깨끗한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에 건강한 슈퍼푸드를

mandugon.tistory.com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추천 뉴오리진 카페 (건강컨셉 카페)

뉴오리진 New origin 주소: 서울시 강서구 하늘길 77 지하 1층(MF층) 영업시간: 10시 30분~22시 전화번호: 02) 6342- 6527 롯데공항롯데몰 지하주차장 주차 가능 김포공항 롯데몰에 갈 일이 생겨 뉴오리진카

mandugon.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