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

마켓컬리 추천상품 램노스 과일치즈 와인안주

by 똑똑박사에디 2021. 10. 4.
반응형

마켓컬리 추천상품 램노스 과일치즈 와인안주


오늘은 마켓컬리 추천상품을 한가지 소개해 드릴거에요.

 

제가 와인안주로 즐겨먹는 치즈인데, 우연히 한번 맛본 후로 마켓컬리 주문할때마다 장바구니에 꼭 담는 상품이에요. 램노스에서 나온 과일치즈를 모두 다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블랙포레스트멜론망고 맛이 제일 맛있었어요. 블랙포레스트! 멜론망고맛!! 강추!!!

 

 


그런데 멜론망고맛은 단맛이 강해서 많이 와인과 함께 마실때 와인향이 조금 가려지는 느낌이라 이번에는 블랙포레스트맛만 구매해보았어요.

 

 

램노스 블랙포레스트 치즈

 

램노스 치즈 뒷면

 

 

램노스 블랙포레스트 치즈

원산지 : 호주
내용량: 125g (505kcal)
가격: 4900원

 

 

인터넷 최저가는 4천원 초반대에 형성되어있으니
한번에 여러개 구매하실분들은 최저가 검색하셔서 구매하시는게 배송료 내시더라도 더 저렴합니다.

 



참고로 대형마트에도 들어와있는데 제가 구매한 가격과 같습니다.

 

대형마트 할인행사 이용하시는것도 좋아요! 저도 마트갔다가 램노스 할인하면 꼭 한두개 집어옵니다.ㅎㅎ

 

 

 

 

램노스 블랙포레스트 치즈

 

 

 

크림치즈와 딸기, 코코넛, 초콜릿이 들어가 있어서
코코넛의 아삭아삭 씹히는 맛과 초콜릿의 달콤쌉쌀한 맛이 잘 어우러져서 놀라운맛을 낸답니다.

 

 

치즈 단면

 

 

 

단면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 보이는 갈색 덩어리(?)는 초콜렛 같기도하고 딸기 같기도 하고, 잘 보시면 하얀 코코넛칩도 들어있어요. 이 코코넛 칩이 이 치즈의 맛을 끌어올려줘요.

 

 

 

 

아삭하게 씹히는 코코넛칩이 부드러운 치즈와 함께 입안에서 어우러지면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요.

 

 

 

 

치즈와 올리브

 

 

 

한통을 다 내놓으면 한번에 다 먹어질것같아서 반만 잘라 준비했어요.

 

치즈와 올리브 말하면 입아픈 안주 조합이죠.

달콤쌉쌀한 초콜렛향 치즈와 짭짤한 올리브가 정말 잘 어울려요.

 

 

 

레드와인과 치즈안주

 


레드와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마켓컬리에서 아직 적당한 안주를 찾지 못하신분들은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다음번에 또 제가 즐겨먹는 안주 추천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아직 추천해드릴 안주가 많답니다. ㅎㅎ

 

 

지금까지 마켓컬리에서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제품의 소개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