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양양 맛집 애견동반 가능한 거북이 서프바! 인생 로제 떡볶이!

by 똑똑박사에디 2021. 10. 3.
반응형

양양 맛집 애견동반 가능한 거북이 서프바! 인생 로제 떡볶이!



요즘 최고의 핫플레이스인 양양! 코로나의 장기화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지면서 이국적인 분위기의 국내 여행지를 찾는 분들 많으시죠? 비행기를 타지 않고 서울, 경기 지역에서 가장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 양양! 서울양양고속도로가 생기고 양양을 찾는 분들이 정말 많아지셨는데요. 양양에 가셔서 어떤 식당에서 식사를 하셔야 할지 모르시겠다고요? 제가 맛도 분위기도 일품인 맛집 한 곳 소개해드릴게요!

 

 

 

양양 거북이 서프바




매일 11시부터 20시까지 영업하고 있고, 포장/애견동반도 가능한 양양의 인싸들이 다 모인다는 거북이 서프바!

바다 바로 앞에서 해풍을 맞으며 매콤한 로제떡볶이와 커피 한잔 하시길 정말 추천해드리는 집이에요.

저희는 금요일 점심때 갔는데 자리가 꽉 차 있어 선주문 후 다 드시고 일어나는 분들을 기다렸다가 자리를 잡아서 먹었답니다.

 

 

야외테이블이 있는 거북이 서프바

 

 

저희는 야외 테이블에 앉았는데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예요.
음악 선곡도 훌륭해서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어요.

저희가 이날 주문한 메뉴는 거북이 서프바의 대표 메뉴인 해물로제떡볶이, 남애 샐러드 파스타, 코코넛쉬림프, 코코넛 밀크쉐이크와 레모네이드입니다.

 



메뉴가 많지는 않아서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도 주문하시기 편하실 거예요.



해물로제떡볶이

 

 

해물로제떡볶이 정말 요놈이 요물입니다 ㅎㅎㅎ

정말 맛있어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먹고 왔어요.

저희는 2단계를 시켰는데 살짝 매콤 달콤해서 딱 좋았던 것 같아요.

거북이 서프바 가시면 해물로제떡볶이 꼭꼭 드시고 오세요.

치킨이 함께 들어간 로제떡볶이 메뉴도 있는데 그것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야식으로 드셔도 안성맞춤 일 것 같아요.

 

 

코코넛쉬림프



코코넛쉬림프는 로제떡볶이가 조금 맵다고 하는 아이들이 마주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하게 맛있게 튀겨져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고요.

 

남애 샐러드 파스타

 

 

푸짐한 샐러드에 파스타와 바질소스 조금 올렸을 뿐인데 이렇게 맛있을 일인가요?
남편은 최애 메뉴로 로제떡볶이를 저는 샐러드 파스타를 뽑았습니다.

 



저처럼 평소에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만족하실 맛이에요.

그냥 여행분위기 내고 싶어서 갔던 음식점인데 음식이 더 맛있어서 전부 순삭 하고 왔네요. ㅎㅎㅎ

 

 

음료 메뉴



그리고 또 한 가지
밀크쉐이크 좋아하시는 분들코코넛 밀크쉐이크 꼭 드셔 보세요.


아이 시켜주고는 제가 다 뺏어먹었네요.

느끼하지 않고 정말 맛있어요..
이야기하다 보니 또 군침이 도네요. ㅠㅠ

 

 

커피메뉴



음료도 정말 맛있으니 식사 후 커피나 음료 한잔 하러 오시는 것도 좋으실 거 같아요.

메뉴를 보다 보니 거북이 아이스티는 무슨 맛일지 궁금하네요. ㅎㅎ

 

칵테일 메뉴

 


저는 개인적으로 해 지는 시간에 석양을 감상하며 칵테일 한잔 하고픈 생각이 드네요.

언젠가 친구들이랑 놀러 오면 그럴 수 있겠죠? ㅎㅎㅎ

 

 

 

이국적인 분위기의 거북이 서프바



규모가 크지는 않아서 손님이 많은 시간에 가면 음식 조리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긴 해요.

배고프신 거 못 참으시는 분은 식사시간 피해서 방문해보세요.

오랜만에 여행분위기 내러 갔다가 음식 맛에 반하고 온 그런 곳입니다.

지금도 사람이 바글바글한데 더 유명해지면 어쩌나 고민하다가 공개하는 (이미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곳입니다. ㅎㅎ

거북이 서프바에서는 서핑도 하실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핑 수업도 받으시고, 맛있는 음식이나 음료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맛있는 집만 올리는 맛집 후기였습니다.

그럼 다음 피드에 또 뵐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