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점 & 카페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 맛집

by 똑똑박사에디 2021. 10. 6.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 맛집


오늘은 요즘 핫한 샐러드카페 '크리스피 프레시'를 다녀왔어요.

크리스피 프레시는 깨끗한 수경재배 채소 '청미채'에 건강한 슈퍼푸드를 더해 만드는 프리미엄 샐러드 브랜드입니다. 동원홈푸드에서 만든 브랜드라고 하니 연어와 참치의 맛과 품질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크리스피 프레시는 여의도, 용산, 서초, 광화문, 합정(직영), 김포공항 롯데몰 점이 있고, 저는 이번에 새로 오픈한 김포공항 롯데몰점에 다녀왔습니다.

 

 


김포공항 롯데몰 MF층에 위치하고 있고, 주차는 마트쪽에 하시는걸 추천드릴게요. 

 

 

 



위의 사진처럼 '마트'라고 써있는 문으로 올라오시면 많이 걷지 않으시고 매장을 찾으실 수 있어요.


김포공항 롯데몰 MF층 토이저러스 앞, 롯데리아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샐러드카페 크리시피프레시



매장은 건강하고 프레시한 분위기가 물씬 풍겼어요.

 


아쿠아 그린 컬러를 사용한 모던한 인테리어가 식사를 하기전부터 기분까지 상큼하게 만들어줬어요.

 

 

메뉴
위클리 스페셜 할인 이벤트



메뉴를 쭉 둘러보니 정말 건강한 음식들로 구성되어있어요.
요일별로 할인하는 메뉴들도 있으니 확인하셔서 할인받아 드세요.

샐러드볼과 누들볼, 파니니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아보카도 쉬림프볼' '참치포케'를 시켰습니다.

동원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참치를 먹어보지 않을 수 가 없더라구요. ㅎㅎㅎ

음식이 준비되는 동안 매장을 둘러봤습니다.

 

 

 

오픈형 키친
초록초록한 매장

 


오픈형 키친을 보니 깔끔하게 운영되고 있는 것 같아서 안심이 됐고,
초록초록한 매장을 보니 몸도 마음도 건강해 지는 기분이었습니다. ㅎㅎ

 

 

 

좌 '참치포케', 우 '아보카도쉬림프볼'

 

 

저희가 주문한 '참치포케''아보카도 쉬림프볼'이 나왔습니다.
생각했던 것 보다 굉장히 풍성했어요.

아랫쪽에는 건강한 수경재배 청미채가 잔뜩 깔려있고,
그 위에는 아보카도, 오이, 당근 등과 메인메뉴인 아보카도,새우, 참치가 올라가 있네요.
그리고,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빵과 나초들도 있구요.

 

 

 

참치포케



처음엔 연어포케를 먹어보려고 했는데,
오늘 준비한 연어가 모두 떨어졌다고 하셔서 참치포케로 주문했어요.

연어포케가 베스트셀러라 일찍 떨어진다고 하네요.

하지만 동원은 참치 아니겠어요 ㅎㅎㅎ

 

 

아보카도 쉬림프볼

 

 

병아리콩과 양념된 버섯이 정말 맛있었어요.
샐러드의 야채들이 참 신선하고, 아삭한 식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광고1111111111



보기만해도 건강해지시는 기분이시죠? ㅎㅎ

 

 

다양한 방법으로 드셔보세요

 

 

밥과 빵, 나쵸와 곁들여서 다양한 방식으로 드셔보세요.
빵에 소스를 조금 바른 후 야채와 참치를 올리고 오픈샌드위치를 만들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소스

 

 

각 메뉴와 어울리는 소스도 나왔는데,
이미 샐러드볼에 어느정도 간이 되어있으므로 맛 확인하시고 추가해서 드세요.

저희는 붓지 않고 찍먹 했답니다.


외식을 하고나면 속이 더부룩하고 너무 과식을 하게 되는 경향이 있는데,
오늘 외식은 속도 편하고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ㅎㅎ


크리스피 프레시 샐러드는 '더반찬&' 온라인 쇼핑몰 에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니,
집에서 즐기실분은 온라인으로 배달받아서 드셔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기까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